바이오메디신, 공기청정‧살균 '신아바이오' 출시
  • 기사공유하기
바이오메디신, 공기청정‧살균 '신아바이오' 출시
  • 안창욱 기자
  • 승인 2021.02.17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 유입 공기 정화, 각종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 살균

바이오메디신㈜은 환자들이 안전하게 입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 살균기능을 크게 강화한 공기살균기 ‘신아바이오(Shinah Bio)’를 출시해 병원에 공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아바이오 공기살균기는 나노광촉매기술을 보유한 공기살균기 전문회사 ‘에어가디언’의 기술협력과 31년간 공기청정기, 공기살균기 및 의료용 산소발생기 분야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춘 ‘신아전자’의 생산, 바이오메디신이 마케팅 및 영업을 전담하는 협업구조로 탄생했다. 

암환자 요양 및 재활을 돕는 통합암치료솔루션을 제공하는 바이오메디신㈜은 국내 병원 중환자실, 신생아실, 수술실 등 의료시설, 산후조리원, 데이케어센터, 요양시설 및 실버타운 등에 신아바이오 공기살균기를 중점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또 최근 독일, 이탈리아 등의 바이어들과 공급채널을 구축하고 K-방역의 주요 제품 중 하나로 신아바이오 공기살균기를 유럽 각국에 수출할 계획이다.

신아바이오 공기살균기는 외부로부터 유입된 공기를 프리필터, 나노실버필터, 헤파필터 및 활성탄필터 등으로 구성된 필터모듈을 통해 1차적으로 정화, 살균한다. 

이와 함께 이산화티타늄(TiO2)이 코팅된 나노광촉매 필터 위에 자외선을 비추면 활성화된 산소가 오염된 공기와 산화 반응해 각종 바이러스와 폐렴균, 결핵균 등의 박테리아, VOCs(휘발성유기화합물), 담배냄새 뿐 아니라 악취제거 및 알레르기 및 아토피 유발물질 등 2만여 종의 불순물과 0.0001μ(미크론) 초미세입자까지 파괴한다. 

아울러 친환경적인 수증기로 배출하는 반영구적 다중광촉매필터 모듈과 동시에 인체에 무해하고 오존을 발생시키지 않은 UV-A를 통해 살균시키며 깨끗한 공기만 내보내는 3중살균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의료&복지뉴스 '회원가입' 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