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공구, 식자재·경관식·로봇재활·CCTV 서비스 확대
  • 기사공유하기
메디공구, 식자재·경관식·로봇재활·CCTV 서비스 확대
  • 안창욱 기자
  • 승인 2021.10.18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홈페이지 리뉴얼해 토탈케어솔루션 제공

요양병원 전문 오픈마켓 플랫폼 메디공구가 식자재, 경관식, 소독, 방역, CCTV 서비스, 로봇재활전용관 등의 서비스를 추가해 '똑똑한 요양병원 토탈케어솔루션'를 선보인다. 

메디공구는 18일부터 새로 단장한 인터넷 홈페이지를 선보이면서 서비스를 대거 늘렸다.

메디공구 바로가기(메디공구.com)

메디공구는 기존 서비스에 △식자재 △경관식 △소독/방역/CCTV 서비스 △로봇재활전용관 △사무용품 △판촉물 등을 추가했다. 

협력업체를 보면 식자재는 삼성웰스토리, 경관식은 엠디웰, 소독과 방역, CCTV 서비스는 ADT캡스로, 이들 회사는 제품과 서비스 품질을 믿을 수 있는 대기업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로봇재활전용관’은 재활치료를 중점적으로 하는 요양병원의 관심이 높다. 

메디공구는 "로봇재활장비의 경우 수요가 있지만 관련된 정보가 많지 않아 어디에서 어떤 장비를 구매해야 하는지 자료가 많지 않다"면서 "메디공구 로봇재활전용관에서 관련된 장비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아보고 구매 상담까지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디공구의 모든 서비스는 전국 요양병원의 매출액 합계를 기준으로 판매가를 책정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예를 들어 병원에서 업체와 직거래시 병원 한 곳의 매출액 500만원을 기준으로 판매가가 책정된다면 메디공구는 이런 병원 100~200개의 매출액을 모아 이를 기준으로 판매가를 책정하는 구조여서 요양병원 입장에서는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메디공구는 요양병원 뿐만 아니라 병원 임직원을 위한 임직원 전용몰인 메디공구복지몰도 운영하고 있다. 

메디공구는 "똑똑한 요양병원 토탈케어솔루션이라는 이름 그대로 앞으로 요양병원 경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의료&복지뉴스 '회원가입' 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