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병원 임직원 누구나 '메디공구복지몰' 이용
  • 기사공유하기
요양병원 임직원 누구나 '메디공구복지몰' 이용
  • 의료&복지뉴스
  • 승인 2021.11.15 07: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공구, 복지몰 가입요건 대폭 완화

요양병원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공구’는 메디공구복지몰 가입 문의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요양병원 종사자라면 누구나 가입해 구매할 수 있도록 가입 요건을 대폭 완화한다.     

메디공구 허정민 과장은 14일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메디공구복지몰 가입 문의가 크게 늘어나는 등 요양병원 임직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가입요건을 완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메디공구복지몰 회원은 메디공구에서 요양병원이 구매한 의료소모품, 기저귀 등 구매금액에 쌓은 적립금을 복지몰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결제방식(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등)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듯 복지몰을 이용해도 된다.

특히 요양병원 임직원 특별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는 기차표, 항공권, 숙박권 등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TX 기차표의 경우 최대 35%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시중에서 5만원 대인 서울-부산 왕복 기차표가 메디공구복지몰에서는 3만원대로 구입 가능하다.

다만 지금까지는 메디공구 사이트에서 구매이력이 있는 병원의 임직원이 메디공구복지몰에 가입해야 혜택을 볼 수 있었다. 

하지만 메디공구는 앞으로 요양병원 종사자라면 누구나 가입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가입 요건을 개선했다. 

요양병원은 메디공구 사이트에  회원 가입한 후 복지몰 가입 코드를 생성하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메디공구는 요양병원 임직원 전용몰인 메디공구복지몰 운영과 더불어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고충을 겪고 있는 A요양병원에 KF94 마스크, 폴리글러브, CPE 비닐 가운, 소독수 등을 무상으로 지원했다.

 

의료&복지뉴스 '회원가입' 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 2021-11-16 11:24:03
오 굿뉴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