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사랑가족요양병원, 암통합면역센터 개소
  • 기사공유하기
효사랑가족요양병원, 암통합면역센터 개소
  • 안창욱 기자
  • 승인 2021.12.13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열암치료기 알바온 4000 도입, 통합적 전인케어

전주 효사랑가족요양병원(병원장 김정연)이 최근 암환자들의 건강 회복을 돕는 최적의 공간을 갖춘 암통합면역센터 개소식을 갖고 본격 진료에 들어갔다. 

효사랑가족요양병원 별관 3층에 위치한 암통합면역센터는 수도권에 비해 취약했던 전북지역 암 환자들을 위한 전문 의료진과 ▲첨단 고주파 온열암치료기 알바온 4000을 비롯해 셀리프, 고압산소치료기 등 최신의료장비를 갖추고 있다. 

또 개인에게 필요한 적합한 영양분 섭취를 돕는 임상 영양사가 상주한다.

이와 함께 VIP&1인실의 모션배드는 물론 호텔형 병원시설과 숲체험, 다양한 건강 힐링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환자의 몸과 마음의 회복을 위한 통합적 전인케어를 진행한다.

암 치료에 지친 환자들을 위해 뷰티센터도 함께 운영해 기본적인 미적 욕구 충족 및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건강하게 복귀할 수 있도록 케어를 제공하게 된다. 

김정연 병원장은 “항암치료를 돕는 최신 의료장비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심신이 건강하고 평화로운 최고의 암통합면역센터로 만들 계획”이라며 “암환자들이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암치료에 임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개소식에는 김정연 병원장을 비롯해 김민철 원장(현 대자인병원 혈액종양내과 과장, 전 예수병원 병원장), 효사랑전주요양병원 박진상 병원장, 가족사랑요양병원 박진만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암통합면역센터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hyosarangcm.com/)나 전화 063-279-8255로 문의하면 된다.

의료&복지뉴스 '회원가입' 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