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난 욕창크림…요양병원 선착순 제공
  • 기사공유하기
입소문 난 욕창크림…요양병원 선착순 제공
  • 안창욱 기자
  • 승인 2022.01.21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비엘약품, 17일부터 접수 받아 100곳 제공
'이지에프플러스 크림' '이지에프CR 스프레이'
'이지에프플러스 크림' '이지에프CR 스프레이'

한국비엘약품은 욕창 크림, 스프레이 샘플을 사용해보고 싶다는 요양병원의 문의가 크게 증가하자 100개 요양병원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샘플을 제공한다. 

한국비엘약품 노충환 대표는 16일 "'이지에프플러스 크림'과 '이지에프CR 스프레이'가 욕창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게 알려지면서 요양병원의 문의가 늘고 있어 샘플을 추가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국비엘약품은 지난해 6월에 이어 17일부터 100개 요양병원을 선착순 모집해 '이지에프플러스 크림'과 '이지에프CR 스프레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들 제품은 주로 대학병원 등에서 각종 외과적 수술과 성형 재건수술 후 빠른 상처 회복, 욕창, 창상, 화상, 당뇨 합병증으로 인한 족부 궤양 등에 처방돼 왔다. 

독일 머크사에서 배양한 '이지에프'는 △상피세포 성장 인자 △상처 회복 촉진,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피부 재생 인자가 포함돼 있으며, ‘베타-Glucan’, ‘알로에Ext’, ‘글리세린’ 등의 복합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들 성분은 상처 회복뿐만 아니라 크고 깊은 욕창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요양병원에서도 주문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상태다. 

한국비엘약품 노충환 대표는 "지난해 6월 1차 샘플을 사용해 본 요양병원에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면서 "환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급성기병원보다 낮은 가격으로 요양병원에 공급하는 만큼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실제 전주 우리요양병원 '욕창전담팀'은 체위변경, 영양관리, 드레싱을 체계화하면서 욕창 크림, 욕창 스프레이를 치료에 접목한 결과 3단계 욕창이 완치되는 등 효과를 거두자 사용을 확대하고 있다.   

'이지에프플러스 크림', '이지에프CR 스프레이' 문의 및 샘플 신청: 한국비엘약품 02-2043-2337, 010-4314-6855

의료&복지뉴스 '회원가입' 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