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솔루션, 2023 요양병원 행정직무 세미나
  • 기사공유하기
코어솔루션, 2023 요양병원 행정직무 세미나
  • 안창욱 기자
  • 승인 2023.06.09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미수관리, 입원상담, 안전사고 대응 등 강의

요양병원에 근무하는 행정 실무자의 업무 능력을 향상하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주)코어솔루션은 오는 23일 전주 효사랑가족요양병원 8층 공연장(전주시 완산구 용머리로77)에서 요양병원 행정 실무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코어솔루션 2023 요양병원 행정직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코어솔루션이 주최하고, 핵심인재평생교육원이 주관하는 요양병원 행정직무 세미나는 요양병원 행정업무 수행에 필요한 전문지식부터 현장 업무 노하우를 나누는 강의로 구성된다. 

세미나에서는 △가족사랑요양병원 김종경 원무부장이 요양병원용 미수관리 솔루션을 이용한 미수금 관리 △효사랑가족요양병원 권미희 원무부장이 입원상담 프로그램을 활용한 요양병원 입원상담 △한결 손해사정 장재훈 대표가 요양병원 입원환자 안전사고 대응 사례와 지침 △강요한 대한의료법학회 이사가 규제로 옥죄는 의료 환경의 변화 등을 주제로 각각 발표한다. 

등록은 오는 22일까지 코어솔루션 홈페이지(https://coresolutions.kr/2023coresmn)에서 하면 된다. 사전 등록 접수하면 등록비(50,000원)가 무료이다. 

(주)코어솔루션은 요양병원 경영진에게 병원 경영에 도움이 되는 운영현황보고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병원 경영세미나와 행정직무세미나를 통해 병원 경영자와 행정실무자의 전문성 향상 및 업무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지식을 공유하고 있는 요양병원 전문 컨설팅 회사이다. 세미나 관련 문의: 핵심인재평생교육원 063-229-2580

 

의료&복지뉴스 '회원가입' 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