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강스튜디오, 요양병원 '가상현실 투어' 특가이벤트
  • 기사공유하기
샛강스튜디오, 요양병원 '가상현실 투어' 특가이벤트
  • 안창욱 기자
  • 승인 2023.07.03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이미지, PDF, 웹페이지 등과 결합해 병원 홍보

메디공구와 '요양병원사람들'을 운영하고 있는 ㈜세컨브릿지가 유튜브 제작대행 및 360 VR(가상현실) 투어 사업을 시작하면서 오픈 기념으로 요양병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컨브릿지(대표 차상협)는 최근 요양병원 전용 유튜브 제작 대행 및 360 VR투어 사업을 하는 '샛강스튜디오'를 열었다. 

360 VR투어는 병원 내부 시설을 360도 파노라마 뷰로 볼 수 있게 해주는 기술이다. 특히 (주)세컨브릿지가 제작하는 VR투어는 시설을 둘러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병원에서 자랑하고 싶은 부분과 다양한 마케팅 채널들을 동영상, 이미지, PDF, 웹페이지 등 다양한 방법과 결합해 VR투어 한 곳에서 총망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차상협 대표는 "이런 방식으로 VR투어를 접목한 것은 샛강스튜디오가 처음일 것"이라며 "최근 촬영한 웰시티요양병원 VR투어를 참고해달라"고 설명했다. 웰시티요양병원 VR투어 바로가기

특히 ㈜세컨브릿지는 '샛강스튜디오' 오픈 기념으로 요양병원이 유튜브 제작 대행, 360 VR투어를 신청하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360 VR투어는 보통 노드 수(360도 사진을 찍은 장소의 수)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고, 여러 장소를 촬영할 수밖에 없어 가격이 비싸지만 샛강스튜디오는 요양병원에 한해 노드 수에 관계 없이 저렴한 가격을 책정하기로 했다. 

요양병원 VR투어 특가이벤트 정보는 샛강스튜디오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상담은 02-706-0014에서 받을 수 있다.
 
최근 (주)세컨브릿지는 어려운 시기 요양병원들이 힘을 모으는데 보탬이 되기 위해 대한요양병원협회 관련 영상을 무료로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해 왔다. 

의료&복지뉴스 '회원가입' 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