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공구, 코로나19 극복 초특가 이벤트
  • 기사공유하기
메디공구, 코로나19 극복 초특가 이벤트
  • 안창욱 기자
  • 승인 2020.07.13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양병원에 덴탈마스크, 손소독제 등 최저가 공급

요양병원 전용 공동구매 쇼핑몰인 '메디공구(www.medi09.com)'는 13일(월)부터 요양병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역신이 떴다, 메디공구 특가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10일간 진행하며, 코로나19 방역에 필수적인 덴탈마스크와 손소독제를 파격적인 특별가로 공급한다.

메디공구는 이벤트 기간 중국산 일회용 덴탈마스크를 시중 최저가 수준인 장당 115원에 판매한다. 최소 주문단위는 50매 1통 기준으로 10통 이상이다. 해당 마스크는 3중 필터에 와이어가 부드러워 착용감이 우수한 편이다.

에탄올 62%, 500ml 젤 타입의 식약처 인증 의약외품인 '클린 투 클린' 손소독제는 개당 3,100원의 초특가로 판매한다. 박스(500ml 20개들이) 단위로만 주문이 가능하다.

메디공구는 지난 2월 코로나19 위기가 닥친 직후 초특가로 판매해 상당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메디공구 류재훈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양병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메디공구는 초특가 할인 이벤트 기간 '비대면 안면인식 체온측정기'도 최저가로 판매한다.

'비대면 안면인식 체온측정기 특가이벤트'는 의료기기전문기업 ㈜프로빅스의 'T-Checker'와 방송 및 CCTV 전문기업인 ㈜미라클의  'MRC-FR07' 등 2종이 선보인다.

'T-Checker', 'MRC-FR07' 기본 스탠드형은 200만원 전후로, 국내 시판중인 동일 모델 제품 대비 100만원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들 제품은 병원 직원과 환자뿐 아니라 외래 방문객들의 얼굴인식,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여부, QR코드를 연동시켜 병원 출입 기록까지 모두 저장 관리가 가능하다.

메디공구는 "보건복지부가 이달부터 비접촉 면회를 제한적으로 허용함에 따라 비대면 안면인식 체온측정기를 활용하면 임직원 출퇴근은 물론 환자와 보호자들의 비접촉 면회, 외래 환자 및 외부인 출입 통제 관리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제품 문의: 메디공구 고객센터(070-8823-2008) 또는 메디공구 쇼핑몰(www.medi09.com)

의료&복지뉴스가 유튜브 채널을 열었습니다.
유튜브(https://www.youtube.com)에서 '의료&복지뉴스'를 검색해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독’ 과 추천 버튼 많이 눌러 주세요!!
의료&복지뉴스 '회원가입' 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